UCLA 졸업생들, 로즈볼에서의 마지막 경기에서 캘리포니아 대학을 물리치기를 열망하다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이번에는 UCLA 졸업생들이 마지막 로즈볼 경기에서 캘리포니아 대학교를 꺾고 싶어 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번 경기는 UCLA 선수들에게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는데요, 그들은 마지막 기회에 캘리포니아 대학교를 물리치고 싶어 합니다. 이 경기는 그들의 대학 생활을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선수들의 열정과 의지가 느껴지는 경기가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이 경기를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coaching_3

마지막 홈 경기를 앞둔 UCLA 선수들의 각오

시즌 마지막 경기에 대한 선수들의 각오

UCLA 축구팀이 토요일 오후 7시 30분 Pac-12 라이벌 캘리포니아와의 경기를 위해 로즈볼에 모였습니다. Chip Kelly 감독은 Bruins의 선배 선수들과 그들이 팀에 미친 영향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선배 선수들의 헌신과 리더십

Kelly 감독은 “이 팀의 표준이 되어온 선배 선수들의 근면성과 세부적인 집중력, 그리고 팀 활동에 대한 열정은 정말 훌륭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13명의 레드셔츠 선배 선수와 21명의 선배 선수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McKee_2

하와이 출신 선수 Darius Muasau의 각오

마지막 홈 경기에 대한 각오

Darius Muasau 선배 중간 라인백커는 마지막 홈 경기에서 가족들을 자랑스럽게 만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내가 로즈볼에서 치르는 마지막 경기입니다. 지금은 아직 실감이 나지 않지만, 필드에 나가면 더 큰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나와 함께 온 다른 선배 선수들과 함께 이 경기를 꼭 이기고 싶습니다.”

가족들과의 시간

Muasau는 하와이 밀리라니 고등학교 출신으로, 하와이 대학교에서 3년간 뛰다가 UCLA로 옮겨왔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하와이에서 온 가족 20-30명과 함께 감사절을 보내게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요리는 하지 않고 부모님께 맡길 것입니다.”

really_0

UCLA 수비진의 활약

USC전 수비 활약

Muasau는 지난 주 USC전에서 3야드의 러싱 허용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다고 말했습니다. “상대 팀을 3야드로 제한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USC든 다른 팀이든 상관없이 이런 성과를 내는 것은 큰 업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입 선수 Oluwafemi Oladejo의 활약

Muasau는 전 Cal 중간 라인백커 Oluwafemi Oladejo가 이번 경기에서 큰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우리를 상대로 17개의 태클을 기록했던 그가 이제 우리 팀에 합류했다는 것은 정말 기쁜 일입니다. 그가 이번 주 훈련에서 보여주는 열정과 에너지가 대단합니다.”

Leave a Comment